sub2

기미

기미는 불규칙한 모양, 다양한 크기의 갈색점이 얼굴에 나타나는 흔한 색소성 질환으로 보통 20대 부터 30~40대 중년 여성에게 흔하게 볼 수 있는 증상입니다. 자외선 노출이 많은 뺨과 이마, 눈밑 등에 멜라닌 색소가 집중적으로 착색됩니다. 이러한 기미를 방치하게되면얼굴전체로번지기 떄문에 초기에 치료하는것이 중요합니다.
sub2_1_

 

기미 치료 방법

sub2_bt C-IPL : 색소치료에 효과적인 C-IPL은 한가지 파장만을 내는 다른 레이저와 달리 여러가지 파장의 빛을 한번에 방출하여 다양한 피부 병변을 동시에 치료 할 수 있는 광선 치료법 입니다.

sub2_bt1 레이저토닝 : 본원에서 사용하는 CO2레이저는 짧은시간에 많은 에너지를 조사할 수 있어 피부조직에 열손상을 최소화 하여 점, 검버섯, 쥐젖, 한관종, 비립종, 뻐지한관종, 모세혈관 확장, 사마귀, 여드름흉터니 수두자국 등의 치료에 이용됩니다.

sub2_bt2 클리어토닝 : 피부에 짧은 펄스의 레이저를 반복적으로 뿌려주면 표피가 보호되면서 피부 진피의 상층부를 점진적으로 자극하게 되는데 이때 섬유아 세포라는 콜라겐 등 조직성분을 합성하는 세포를 자극하게 되고 콜라겐이 생성되어서 색소침착된 칙칙한 피부톤과,기미 주근깨 등 색소지환, 모공수축 등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기미 치료 순서

sub2_2_1_ba1

0

sub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