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8

공지사항

[뉴시스] 동안 페이스 필수 '쁘띠성형', 그 종류는?

작성자
scalet421
작성일
2013-10-29 00:00
조회
1454

원장님사진


 


【서울=뉴시스헬스/뉴시스】 최근 연예계는 이른바 "동안 스타"에 포커스가 맞춰져 있다.


연예계뿐만 아니라 대중들 사이에서도 패션과 헤어 스타일, 메이크업 등에서 "동안" 열풍이 불고 있으니, 이미 트렌드로 형성돼 있음을 쉽게 알 수 있다.


7일 부천 미애로여성의원(이향숙 원장)에 따르면 이러한 동안 추세에 발 맞춰 주름제거와 볼륨감 있는 얼굴 라인을 위해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부쩍 증가하고 있다.


동안을 갈망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성형에는 "퀵 성형" "쁘띠성형"이라 불리는 보톡스, 필러 시술이 있다.


보톡스와 필러는 10분 안에 시술이 끝나며 회복시간이 따로 필요 없이 즉각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점심시간 10분 투자 만으로 예뻐질 수 있다고 하니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그야말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일상 속에 가장 깊이 파고 든 시술 "보톡스"


보톨리눔톡신 이라는 독소를 정제하여 만든 주사제로서 처음에는 근육 신경 질환의 치료제로 쓰였으나 90년대 이후 주름개선에도 특효로 알려져 널리 사용되기 시작했다. 또한 주름 개선 뿐 아니라 사각턱에도 보톡스를 맞아 갸름하고 부드러운 얼굴선을 만들 수 있다.


미국의 한 연예 주간지에서는 보톡스 매니아로 손꼽히는 할리우드 스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미국에서는 이미 보톡스가 일반화돼 그다지 유별난 일은 아니다.


국내에서도 보톡스에 대한 호응은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영구적인 부작용이 나타나지 않고, 간단히 시술하여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으며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점이 바로 보톡스의 장점이다.


◇보톡스와 함께 쁘띠 성형 계보 잇는 필러


필러는 주름진 피부 속에 직접 채우는 방식으로 주름 개선과 함께 볼륨감을 형성해 준다. 낮은 콧대에 필러를 주입해 자연스럽게 코를 높일 수 있고, 푹 꺼진 이마도 도톰하게 만들 수 있다.


또 웃을 때 귀여운 인상을 주기 위한 눈밑 애교살과 안젤리나 졸리 처럼 섹시한 도톰한 입술을 만들고 싶을 때 필러를 이용할 수 있다. 필러는 인체성분과 동일하여 안전성이 높고 붓기나 멍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이향숙 원장은 "수술에 대한 두려움을 가진 사람에게 효과적인 시술이다"며 "또한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가 가능하므로 바쁜 직장생활 중에 휴가를 낼 수 없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은 시술"이라고 말했다.


조진성기자 cjs@newsishealth.com